N

Notice

News

한국산업기술대,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참여기업 교육부장관상 수상

네비웍스 관리자

view : 258

한국산업기술대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참여기업인 ㈜네비웍스가 ‘조기취업형계약학과 선도대학 육성사업’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. 박윤수 산기대 교수(오른쪽)가 원준희 네비웍스 대표에게 표창장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
 

한국산업기술대학교(이하 산기대)는 대학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참여기업인 ㈜네비웍스가 산기대의 추천으로 교육부의 ‘조기취업형계약학과 선도대학 육성사업’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.


㈜네비웍스는 2012년 고용노동부 일학습병행제 시범사업을 시작으로 ‘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선도대학 육성사업’에도 참여해 우수인재양성에 앞장선 산학협력 우수기업으로 산기대 가족회사이기도 하다.


㈜네비웍스는 클라우드, 인공지능(AI), 실감기술(XR) 기반 디지털전환 전문기업으로 국방 무기체계, 가상증강훈련 솔루션의 첨단화, 디지털 헬스케어, 스마트 문화관광 등 스마트시티 내 주요 인프라 구축을 주도하고 있다.


한편 조기취업형 계약학과는 대학입학과 동시에 참여기업에 채용 약정되어 일과 학업을 병행하며 3년의 과정으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교육시스템이다.


산기대는 2021학년도 채용조건형계약학과-조기취업형 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에 있으며 추가모집 원서접수는 오는 2월 22∼24일까지 진행한다. 정시 추가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2월 5일까지 협약이 가능하다.

원준희 ㈜네비웍스 대표는 “우수 인력 채용과 인재를 양성하는 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갈 것”이라고 말했다.

 

출처: https://www.fnnews.com/news/202101181521487543

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
창닫기확인